소녀시대,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 한·일 동시 공개

소녀시대,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 한·일 동시 공개

입력 2015-04-01 14:51
업데이트 2015-04-01 14: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0일 뮤직비디오 선보여

걸그룹 소녀시대가 오는 10일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에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을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새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양국에서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할 계획이다.

그러나 음원 발매 날짜는 다르다. 한국어 버전 음원은 뮤직비디오와 같은 날 공개되나 일본에서는 22일 출시한다.

이 곡은 최근 유행하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장르의 댄스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았다고 SM은 소개했다.

같은 앨범에 수록된 미디엄 발라드곡 ‘걸스’(Girls)는 아름다운 멜로디 속에 멤버들의 멋진 음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해 12월 개최한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DVD ‘더 베스트 라이브 앳 도쿄 돔’(THE BEST LIVE at TOKYO DOME)을 1일 일본에서 발매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