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원년 삼자”

“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원년 삼자”

정서린 기자
정서린 기자
입력 2020-01-19 22:42
업데이트 2020-01-20 01: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U+ 하현회 부회장 혁신 강조

이미지 확대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LG유플러스가 지난 17일 서울 마곡사옥에서 LG헬로비전 인수 이후 첫 임원 합동 워크숍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종합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의 도약 의지를 다진 이날 행사에서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2020년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경험의 원년으로 삼자”고 강조했다.

하 부회장은 임원들에게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한데 일등 DNA를 가진 LG헬로비전 구성원들이 이런 경쟁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각 사업 영역에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개선할 수 있는 디지털 전환 방안을 고민해 달라”고 당부했다.

LG유플러스와 LG헬로비전 임원 19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는 LG그룹 차원에서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연도 진행됐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2020-01-20 20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