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리엔케이 무기자차 선크림 기능성 신제품 출시

리엔케이 무기자차 선크림 기능성 신제품 출시

심현희 기자
입력 2022-05-10 14:43
업데이트 2022-05-10 14: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기능성 신제품 ’인텐스 브라이트닝 셀 에센스 선크림 SPF50+ PA++++’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외선과 외부환경에는 강력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과 보습 지속력을 겸비한 ‘강력 촉촉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무기자차 선크림은 기존의 유기자차 선크림처럼 자외선을 피부속에서 화학적으로 분해하는 방식이 아닌 피부에 일종의 보호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는 방식의 자외선 차단제로 화학성분 함유량이 적어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바른 직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으로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블루 라이트 및 미세먼지 차단으로 자외선과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 준다.

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을 갖춰었고 피부 유해 성분 19가지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특히 리엔케이만의 독자성분인 셀투셀에센스 동일 성분을 함유해 에센스를 바르는 듯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과 탄력을 챙겨주는 스킨 케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고 촉촉하게 발린다. 바르는 순간 스며 들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리엔케이 담당자는 “늘어나는 일조량과 야외 활동만큼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짐은 물론 급증하는 자외선 지수로 인해 선케어가 매우 중요한 시기”라면서 “효과적이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므로 피부 겉과 속을 모두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셀 에센스 선크림’으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셀 에센스 선크림’은 GS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현희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