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드, 차별화된 구성원 성장 관리 시스템 ‘디노마드 HR’ 구축

디노마드, 차별화된 구성원 성장 관리 시스템 ‘디노마드 HR’ 구축

입력 2022-11-18 15:47
업데이트 2022-11-18 15: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디노마드 HR
디노마드 HR
인공지능(AI) 기반의 MICE&콘텐츠 전문 기업 ‘디노마드’는 구성원 성장 관리를 위한 HR 시스템인 ‘디노마드 HR’을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디노마드 HR은 구성원 개개인의 성장 로드맵을 체계적으로 케어하고,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디노마드는 목표 설정, 성과 피드백 등 일대일 맞춤형 성장을 디지털 시스템으로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디노마드는 기존의 목표 관리(MBO) 시스템에 균형 성과 평가 제도(BSC)를 추가로 도입하고 이달부터 적용한다. 구성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성장 로드맵을 디자인하고 성장 리포트와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다.

디노마드는 교육·복지 등 구성원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 디노마드는 지난 달부터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과 함께 ‘MICE 기술융합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는 등 구성원의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디노마드 인사 담당 최고 책임자(CHO) 조가현 이사는 “구성원의 성장이 곧 기업의 성장이라는 것이 디노마드의 핵심 가치”라며 “기술융합을 통한 근무 혁신으로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오피스를 통한 주 1일 출근을 시행하고 있는 디노마드는 앞으로도 DX(디지털 전환) 기반의 근무 혁신을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디노마드는 올해 중소벤처기업벤처부를 통해 모범적 인재 육성 우수기업인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