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 전직원 참여 ‘연말기부행사’ 실시

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 전직원 참여 ‘연말기부행사’ 실시

입력 2022-12-28 15:38
업데이트 2022-12-28 15: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이하 라이카)는 지난 15일 인천 하얏트 호텔에서 송년 워크숍을 개최하고 플리마켓과 애장품 경매를 통해 마련한 기금을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기부한다고 28일 밝혔다.
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 제공
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 제공
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 코리아와 북아시아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이정록 대표는 “매년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백혈병 어린이 재단을 통해, 올해에도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온라인 행사로 자선 나눔 행사를 진행한데 반해 올해 연말을 맞아 전 직원이 직접 모여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더욱 갚진 시간이었다” 고 밝혔다.

이어 “라이카는 ‘암 진단의 발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사명을 토대로 고객에게 최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행사처럼 실제로 도움이 필요한 환자분들께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다한다는 측면에서도 앞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 제공
라이카 바이오시스템즈 제공
올해 창립 150주년을 맞은 라이카는 독일 누슬로흐에 글로벌 본사가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암 진단 전문 회사이자 디지털 병리와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이카는 조직 생검에서 진단까지 전체 워크플로우를 포괄하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 법인은 2014년 1월에 설립됐으며,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김남훈 총괄사장과 북아시아지역 이정록 대표가 디지털 병리를 선도하고 다양한 고객 접점을 강화, 서비스 팀을 혁신하는 등 조직병리검사를 수행하는 고객사들의 최고의 파트너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