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즈노 MX-330 드라이버 출시, 초고속 반발력 독보적

2017 미즈노 MX-330 드라이버 출시, 초고속 반발력 독보적

입력 2017-04-20 17:02
업데이트 2017-04-20 17: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미즈노는 임팩트의 반발 성능을 극대화해 긴 비거리를 선사하는 2017년 신제품 ‘MX-330’ 드라이버를 선보였다.
이미지 확대
 이 드라이버는 한국미즈노와 그래파이트(GRAPHITE) 디자인이 공동 개발해 우수한 복원력과 임팩트 타이밍을 수월하게 도와주는 MX-330 전용 한국형 투어(TOUR) AD 샤프트로 초고속 반발력을 구현했다. 타깃 골퍼의 타점 분포 분석을 통한 페이스의 효율적인 중량 배분으로 긴 비거리와 솔리드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 헤드 후방의 힐 부위에 하중을 집중한 중심설계는 임팩트 때 헤드의 진동과 불필요한 움직임을 감소시키고 헤드의 로테이션을 빠르게 이뤄지도록 설계해 방향성에 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전용 렌치를 사용해 간단한 드라이버 세팅이 가능한 ‘퀵 스위치’를 탑재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여덟 가지 로프트와 페이스앵글 등을 골퍼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독자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따라 플레이 때 거리 손실을 최소화하며 페이스 중심을 벗어난 샷도 방향성을 잃지 않고 효과적으로 구질과 탄도를 컨트롤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이 드라이버는 미즈노의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클럽 헤드 내부에 소리 울림의 길이와 높이를 조절, 진동을 솔 양쪽으로 옮기면서 저주파 음을 억제해 강하면서도 경쾌한 타구음이 날 수 있게 했다.

 신제품 MX-330 드라이버는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신청한 고객에 한해 샤프트를 무료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버를 구매한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www.mizuno.co.kr)에 정품 등록을 마친 뒤 고객센터(02-3143-3358)를 통해 샤프트 교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1인 1회에 한하며 동일 샤프트 중 원하는 강도로 무상 교체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즈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병규 전문기자 cbk91065@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