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해외 발길 포르투갈 가전업체 관계자들이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살펴보고 있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이 쇼룸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붙박이 가전제품을 전시한 공간이다. 지금까지 이 곳을 다녀간 고객사 관계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고 LG전자 측은 밝혔다. LG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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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해외 발길
포르투갈 가전업체 관계자들이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살펴보고 있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이 쇼룸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붙박이 가전제품을 전시한 공간이다. 지금까지 이 곳을 다녀간 고객사 관계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고 LG전자 측은 밝혔다. LG전자 제공
포르투갈 가전업체 관계자들이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살펴보고 있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이 쇼룸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붙박이 가전제품을 전시한 공간이다. 지금까지 이 곳을 다녀간 고객사 관계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고 LG전자 측은 밝혔다.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