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저도 위스키 대표 브랜드 ‘골든블루’ 출시 13주년

K 저도 위스키 대표 브랜드 ‘골든블루’ 출시 13주년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12-08 10:01
업데이트 2022-12-08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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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블루’가 출시 13주년을 맞아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골든블루는 위스키 골든블루가 지난 3일 출시 13주년을 맞았다고 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2009년 국내 최초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하며 국내 저도 위스키 시장의 문을 열었다.

이후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골든블루 22년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하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블루는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변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틀 통해 기업과 제품의 인지도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간다는 목표다.

박용수 골든블루 회장은 “‘골든블루’가 단기간 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우수한 제품력에 있다”면서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골든블루’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위스키로 각인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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