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훈과 함께였는데…허웅이 사라졌다

허훈과 함께였는데…허웅이 사라졌다

류재민 기자
류재민 기자
입력 2024-06-30 09:17
수정 2024-06-30 10: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허훈(왼쪽)과 허웅이 함께 촬영한 사진. 허훈 인스타그램
허훈(왼쪽)과 허웅이 함께 촬영한 사진. 허훈 인스타그램
한국 프로농구의 간판스타 허웅(31·부산 KCC)이 전 여자친구와 관련한 논란에 휩싸이면서 동생 허훈(29·수원 KT)과 함께 준비한 제품의 광고에서 허웅이 사라진 것으로 파악됐다.

30일 닥터웰핏 홈페이지에는 제품 광고 사진에 허훈만 모델로 남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허웅과 허웅이 함께 얼굴을 내세운 제품이다. 허훈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제가 1년 전부터 형과 같이 준비한 피트니스 건강식품 브랜드가 런칭했다”면서 “저희 브랜드는 정형외과 전문의와 공동 설립해 의료와 피트니스 분야의 전문지식을 결합하여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라인을 앞으로도 계속 소개해 드릴 예정”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허웅 역시 자신의 SNS에 해당 제품 사진을 올렸다가 최근 전 여자친구와 관련한 논란 이후 관련 게시물을 지운 상태다. 초기에 홈페이지에는 두 사람이 함께 모델로 나왔는데 현재는 허훈만 홀로 제품의 모델로 남은 상태다.
이미지 확대
허 형제가 함께 준비한 건강제품 홈페이지. 현재는 허훈만 모델로 남아 있다. 홈페이지 캡처
허 형제가 함께 준비한 건강제품 홈페이지. 현재는 허훈만 모델로 남아 있다. 홈페이지 캡처
허웅은 최근 전 여자친구를 상대로 고소를 진행하면서 두 번의 임신과 낙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의 중심에 섰다. 허웅은 전 여자친구로부터 협박당했다는 입장이고 전 여자친구는 허웅이 오히려 괴롭혔다는 입장이라 양측의 의견이 맞서고 있다.

허웅은 29일 전 여자친구와 관련 “현재 상대방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이에 관해서는 수사 기관에 적극적인 협조로 대응 중”이라며 “상대방의 사실무근 주장에 일일이 대응하기보다는 수사 결과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 더 이상의 입장을 내지 않고 수사 결과가 나오면 그때 국민 여러분께 제 입장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허웅은 허재(59) 전 남자농구 국가대표 감독의 장남으로 2023~2024시즌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에서 5경기 평균 18.8점, 5.4어시스트를 기록했고 고비마다 외곽포를 가동해 KCC의 우승을 이끌며 최우수선수(MVP)에 뽑혔다. 잘생긴 얼굴에 실력까지 갖춰 3년 연속 올스타 팬 투표 1위를 차지하는 등 동생과 함께 프로농구를 대표하는 선수로 사랑받아왔다. 그러나 이번 논란으로 인해 허웅의 몰랐던 모습이 드러나면서 팬들의 시선 역시 싸늘해진 상황이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