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 지난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건보공단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만족도 조사 건강보험공단 제공
이번 만족도 조사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 이용자들의 만족도 수준을 조사하고 개선점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페이지 이용 현황과 만족도 등 8개 분야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며 문항은 총 10개다.
건보공단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방침이다. 만족도 조사는 건보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2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결과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 내 새소식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동하 건보공단 고객지원실장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쉽고 편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인터넷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나리 기자 mnin1082@seoul.co.kr


2018년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만족도 조사
건강보험공단 제공
건보공단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방침이다. 만족도 조사는 건보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2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결과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 내 새소식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동하 건보공단 고객지원실장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쉽고 편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인터넷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나리 기자 mnin1082@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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