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개 사과 섭취, 희망식품 ‘100% 진짜 사과즙’으로 실천

하루 한 개 사과 섭취, 희망식품 ‘100% 진짜 사과즙’으로 실천

입력 2015-06-25 14:51
업데이트 2015-06-25 14: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첨가물 없이 정직하게 만든 100% ‘통’사과즙 여름맞이 특별 행사

영국 속담에 ‘하루에 사과 한 개면 의사가 필요 없다’는 말이 있다. 사과에는 식이섬유, 폴리페놀, 팩틴, 무기질 성분이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과를 먹으면 미인이 된다는 속설도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이처럼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과일 ‘사과’는 하루에 한 개씩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매일 챙겨먹는 것이 번거롭고, 바쁜 일상에서 한 개의 사과를 매번 깎아 먹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사과즙이다. 사과의 영양분이 한 팩에 담겨있고, 간편하게 마시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이에 추천되는 것이 바로 희망식품에서 출시한 ‘통째로 갈아 만든 100% 진짜 사과즙’이다.

희망식품의 ‘통째로 갈아 만든 100% 진짜 사과즙’은 오직 국내산 사과만을 사용, 15brix 이상의 당도를 자랑하는 사과를 껍질째 갈아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무엇보다 단 1%의 첨가물도 없이, 무설탕/무색소/무보존료라는 3無로 제조됐기 때문에 오로지 사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희망식품은 자체 내 고가의 별도 시설을 마련해 사과를 가공하며, 보다 더 엄선된 식재료 선별에 총력을 기울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보인다.

희망식품 관계자는 “재료를 속이거나 별도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로지 우수한 국내산 사과만을 선별해 당도 높은 친환경 사과로 만든 100% 진짜 사과즙으로 하루 한 개의 사과 섭취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이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식품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통째로 갈아 만든 100% 진짜 사과즙’을 30팩(1팩 100ml) 8,700원, 50팩 12,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제품은 희망식품 온라인 홈페이지(http://hopefood.net)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