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미5’ 아이비 피부, 백광마스크로 잡티관리한다

‘팔로우 미5’ 아이비 피부, 백광마스크로 잡티관리한다

입력 2015-05-11 14:22
업데이트 2015-05-11 14: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하얗고 빛나는 백설피부를 자랑하는 가수 아이비가 ‘팔로우 미5’에서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자신만의 잡티관리법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패션앤의 뷰티 프로그램인 ‘팔로우 미5’ 9화에서 아이비는 민낯으로 등장, 얇고 하얀 피부 탓에 도드라지는 잡티를 피부 고민으로 꼽았다. 그리고 이를 해결하고 빛나는 백설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잡티관리 비법으로 백광마스크를 소개했다.

아이비가 소개하는 백광마스크는 건식 마스크 시트에 미백앰플을 듬뿍 적셔준 후 얼굴에 붙이는 방식으로 아이비는 직접 마스크팩을 착용한 후 한층 환해진 백광피부를 뽐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비가 사용한 미백앰플은 미구하라의 ‘울트라 화이트닝 미백앰플’로 파워블로거로 활동 중인 아이비가 뷰티 전문 이웃 블로거들에게서 추천 받았다는 화이트닝 제품이다. 특히 아이비는 제품의 은은한 향과 빠른 흡수력, 그리고 피부에 착 달라붙는 촉감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아이비 잡티관리법 나도 따라해봐야지”, “아이비 백설피부 비결 잡티관리법, 정말 쉽네요”, “아이비 피부, 백광마스크 딱 내 스타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인공향 및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질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정제수가 아닌 캐모마일 꽃추출물이 70% 함유된 스킨 타입의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여름철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까지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과거 한고은과 구하라 등 다수의 여자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사용한 바 있는 미구하라의 대표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 관계자는 “팔로우 미5 방송 이후 아이비 미백앰플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며 “특히 건식 마스크 시트에 미백앰플을 묻혀 팩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아이비의 센스가 돋보였다”고 전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