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리빙빙, ‘마크 월버그 주연’ 트랜스포머4 캐스팅…샤이아 라보프는 하차

한경·리빙빙, ‘마크 월버그 주연’ 트랜스포머4 캐스팅…샤이아 라보프는 하차

입력 2013-07-15 00:00
업데이트 2013-07-15 11: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트랜스포머4 티저 이미지. / 파라마운트픽처스 제공
트랜스포머4 티저 이미지. / 파라마운트픽처스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의 전 멤버 한경이 할리우드 영화 ‘트랜스포머4’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4일(현지시간) 마이클 베이 감독은 자신의 웹사이트에 “트랜스포머4의 중국 배우로 한경을 뽑았다”고 전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한경은 아시아 톱스타이자 음악과 TV, 영화 등에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 중 한명”이라고 소개했다.

한경. / 한경 미니홈피
한경. / 한경 미니홈피


앞서 마이클 베이 감독은 트랜스포머4의 일부 장면을 중국에서 촬영할 예정이며 6명의 중국배우를 쓸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미 중국 여배우 리빙빙이 트랜스포터4에 캐스팅을 확정지은 상태다.

다른 중국배우 4명은 리얼리티 쇼를 통해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은 슈퍼주니어에서 탈퇴한 뒤 중국에서 활동하면서 지난해 MTV 유럽뮤직어워드에서 월드와이드 액트상을 받기도 했다.

한편 할리우드 대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4’는 외계 로봇들이 일생일대의 전투를 벌인 3편에서 4년이 흐른 다음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 시리즈의 주연배우였던 샤이아 라보프는 출연을 고사했고 마크 월버그, 니콜라 펠츠, 잭 레이너가 합류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