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과 호흡 ‘다혈질 검사+허세 사기꾼’ 포스터보니 ‘기대폭발’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배우 황정민 강동원이 호흡을 맞춘 영화 ‘검사외전’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화 ‘검사외전’(이일형 감독, 영화사 월광 제작)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검사외전’은 누명 쓴 다혈질 검사 황정민과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강동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으로 오게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은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치원이 자신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 변재욱은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해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한다.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린다.

황정민 강동원이 막강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검사외전’은 2월4일 개봉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대박”,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이 영화는 생각할 것도 없이 봐야해”,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내년 연초부터 천만영화 나오나요”,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