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달리는 TV(KBS2 밤 8시 55분) MC 김병찬, KBS 아나운서 박은영, 배우 이훈, 방송인 서유리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기존 다시 보기 프로그램과 달리 드라마, 예능, 교양, 다큐멘터리 등 KBS에서 방영된 모든 프로그램을 다양한 구성과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 살펴본다. 첫 회에서는 1994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느낌’을 여주인공 유리(우희진)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드라마를 선보인다.

■웨이워드 파인즈(FOX 밤 11시) 연방 요원 실종 사건을 수사하는 비밀 요원의 이야기. 에이미와 함께 폭탄이 실린 트럭에 탔던 벤은 폭발 사고로 의식을 잃고 병원으로 옮겨진다. 에단은 케이트에게 나머지 일행의 행방을 묻지만 케이트는 입을 열지 않는다. 한편 울타리 폭파에 실패하고 산속에 숨은 해럴드는 동료와 함께 차고에서 트럭을 훔쳐 울타리를 뚫고 탈출할 계획을 세운다.

■트랜스(OCN 밤 12시) 젊고 유능한 미술품 경매사인 사이먼(제임스 매커보이)은 미술품 전문 절도단 프랭크(뱅상 카셀)의 강탈 계획에 우연히 가담하게 된다. 사이먼은 프랭크를 도와 고야의 그림을 빼돌리는 데 성공하지만 갑자기 벌어진 어떤 일 때문에 기억을 잃고 그림을 숨겨둔 장소마저 잊어버린다. 프랭크는 사이먼을 닦달하며 기억을 일깨우려 하지만 그의 기억은 쉽게 돌아오지 않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