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하하 中 고산 가마꾼 알바 도전

■무한도전(MBC 토요일 오후 6시 20분) 인도로 향한 유재석·황광희, 케냐의 박명수·정준하, 중국의 정형돈·하하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각 나라에서 극한알바를 체험한다. 인도 전통 빨래에 도전한 유재석과 황광희는 땡볕 아래서 빨랫감을 빨아야 하는 고단한 일상을 보낸다. 박명수와 정준하는 아기 코끼리들과 교감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중국 왕우산 절벽에 길을 만드는 잔도공 작업에 실패한 정형돈과 하하는 새로운 극한알바에 도전한다. 바로 중국 고산에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가마꾼에 도전하는 것이다. 과연 두 사람은 극한알바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까.

■다큐멘터리 3일(KBS2 일요일 밤 10시 55분) 번잡한 도로와 빌딩숲을 지나 광화문에 들어서면 기와 담장과 하늘을 볼 수 있는 곳, 조선 제일의 법궁 경희궁이 보인다. 경희궁은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과거의 조상이 건네는 수만 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프로그램은 600년 동안 많은 사람이 사랑한 경희궁의 3일을 담았다.

■SBS 스페셜(SBS 일요일 밤 11시 10분) 전 세계적으로 동성 결혼 합법화를 인권의 문제로 인식하는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결혼의 정의를 사랑하는 ‘남녀 간의’ 결합에서 ‘두 사람의’ 결합으로 성적 구분을 두지 않는 중립적 표현으로 바꾸기도 했다. 하지만 그들은 성(性)이 같다는 이유로 법적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인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