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여유’ 묻어나는 전원형 주거단지

‘삶의 여유’ 묻어나는 전원형 주거단지

입력 2017-06-09 13:50
업데이트 2017-06-09 1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도심형 단독주택단지는 서울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하면서도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삼고 있어 새로운 주거환경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도심 속 갑갑한 생활을 벗어나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누리고 싶어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도심형 단독주택단지는 서울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하면서도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삼고 있어 새로운 주거환경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도심 속 갑갑한 생활을 벗어나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누리고 싶어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자연친화적 입지, 편리한 생활인프라까지 갖춘 단독주택단지들이 분양해 내 집 마련을 앞둔 수요자들의 눈길이 쏠린다.

주택 구입을 결정하는 요소 중에서도 자연환경과 편의시설은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작용한다. 여기에 주택의 개념이 투자대상에서 실거주로 전환되는 사회 분위기에 자연환경 및 입지는 더욱 중요해졌다. 우수한 주거 입지를 갖춘 주택의 경우 꾸준한 수요층이 형성되므로, 안정된 시세를 유지하고 높은 환금성을 갖추기 때문이다.

이러한 주택시장에 변화 속에 도심형 단독주택단지의 인기는 단연 돋보인다. 도심형 단독주택단지는 서울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하면서도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삼고 있어 새로운 주거환경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도심 속 갑갑한 생활을 벗어나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누리고 싶어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자연친화적 입지와 편리한 도심인프라가 어우러진 도심형 단독주택단지들은 환금성이 높아 실수요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각광을 받고 있다”며 “특히 도심형 단독주택단지는 완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좋아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조언했다.

이에 도심 생활권을 자랑하는 ‘죽전 트리플힐스 하니카운티’를 분양한다. 단지 주변으로 한성CC 페어웨이가 위치하고 있으며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풍부해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단독주택단지는 총 18필지 가운데 회사 보유분 4필지를 분양 중이다. 필지당 분양면적은 268㎡~316㎡로 4억 4600만~5억 2600만원대이다. 특히 토지 분양으로 자율건축을 가능하게 하는 이점을 주고 있다. 용지 매입 후 건축설계 전문그룹인 ‘하니홈스’ 도움을 받아 설계, 시공을 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여기에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량,통풍성을 극대화하였다. 단지 내에는 출입구를 철저히 통제함과 동시에 세대로 진입하는 도로도 독립성을 유지하는 등 프라이버시 확보와 철통보안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죽전 트리플힐스 하니카운티’는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지하철 분당선 죽전역, 보정역이 가깝고 서울 도심으로 가는 광역좌석버스 노선도 다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분당~수서, 분당~내곡 고속화 도로 진입도 수월해 자가용 이동도 편리하다. 때문에 분당 10분 대 서울 강남 30분 대에 도착할 수 있다.

‘죽전 트리플힐스 하니카운티’가 들어서는 보정동 일대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보정동 카페거리 등이 인접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독정초, 신촌중, 대지고, 단국대 등 학교도 밀집되어 있다.

한편 분양사무실은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