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소스플렉스’ 도입,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론칭

아임닭 ‘소스플렉스’ 도입,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론칭

입력 2022-11-16 16:44
업데이트 2022-11-16 16: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공식몰 600만 회원 대상 라이브커머스로 직접 소통

모비두 제공
모비두 제공
모비두(대표 이윤희)의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플렉스’는 국가대표 닭가슴살 아임닭(대표 김승환)의 자사몰 공식 솔루션으로 도입됐다고 16일 밝혔다.

‘소스플렉스’는, 자사몰에 간편하게 탑재하는 SaaS기반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으로, 이커머스 기업이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빠르게 라이브커머스를 론칭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방송 중 실시간 시청 및 매출 데이터 대시보드와, 광고 경로 별 성과 분석이 가능한 FC 유입분석 기능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 방송 전후로도 웹·앱에 쉽게 적용가능한 방송 모아보기 페이지 디자인 템플릿을 지원하여 방송 예고부터 라이브, VOD 큐레이션까지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60곳 이상의 기업 고객사가 소스플렉스 솔루션을 사용해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하고 있다. 유통 채널 판매 수수료를 고객혜택으로 전환해 자사몰 신규 고객확보와 매출 전환의 선순환 고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자사몰에 라이브커머스를 직접 도입하는 장점으로 꼽힌다.

김승환 아임닭 대표는 “닭가슴살 브랜드 중 최초로 자사몰에 직접 라이브커머스를 론칭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제품에 대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공식몰에서 자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됐고,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구성 및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고객 접점 확대 및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 등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임닭 라이브 첫 방송은 16일 오후 8시에 ‘쌔삥 라이브’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 아임닭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4%할인 판매하며 닭가슴살 소시지는 95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경품 추첨 및 소통왕 이벤트로 아임닭 굿즈를 증정하는 등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방송은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