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하루, 리뉴얼된 100만 활성효소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소식 전해

담백하루, 리뉴얼된 100만 활성효소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소식 전해

입력 2024-05-28 09:00
수정 2024-05-28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담백하루 제공
담백하루 제공
‘담백하루’는 베스트 제품 100만 활성효소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100만 역가는 유지하면서 자일로올리고당, 다니스코 유산균, 시금치 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더 업그레이드됐다.

뿐만 아니라,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가에 더불어 자일로 올리고당, 다니스코 유산균, 시금치 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이 함유돼 효소 활성을 높여 식사 전·중·후를 모두 케어하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100만 활성효소는 역가수치 100만 이상이 보장된 제품이며, 정제효소없이 100만 유닛(unit) 이상의 역가를 꾸준히 유지한다.

담백하루 브랜드 관계자는 “효소의 역가는 생산 직후부터 시간에 따라 점차 감소한다. 100만효소는 제품 생산마다 효소의 역가를 검사하고 있으며, 감소분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보장 역가를 표시하고 있다. 또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효소 모두 함유한 드문 국산 효소이며 대부분 지방 분해효소가 없는 경우가 많다. 100% 국내산 곡물 유래효소라 알러지나 과민반응 확률이 낮으며, 효소 제조 방법 또한 특허받은 기술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곡물 맛으로 맛이 아주 좋아서 먹기 편하며, 높은 역가 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분들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께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담백하루 100만 활성효소 리뉴얼 제품 자세한 사항은 담백하루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