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도, ‘미마마스크’ 전 제품 가격 내린다…혁신 통한 생산비 절감분 반영

아세아도, ‘미마마스크’ 전 제품 가격 내린다…혁신 통한 생산비 절감분 반영

입력 2024-03-21 11:08
수정 2024-03-21 11: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미마 슬림덴탈마스크 등 전 제품 해당
이미지 확대
아세아도 제공
아세아도 제공
아세아도 주식회사가 자사 마스크 전 제품의 가격을 인하한다.

그동안 마스크 제조 시설에 스마트팩토리를 도입하는 등 끊임없는 제조혁신, 품질혁신 노력을 계속해온 아세아도는 지난 해 8월 론칭한 ‘아세아도 로지스’ 스마트물류 사업과의 시너지가 본격화되면서 생산비, 물류비 절감분을 반영해 이와 같이 결정했다.

아세아도는 지난 20일 오후 5시 기준 미마몰을 통해 미마마스크 2024 혁신 영상과 함께 가격인하를 공지했다.

이에 따르면 이날 공지 시점부터 자사몰에서 판매 중인 미마마스크 전 제품의 판매가격을 인하했는데, 가격 인하 대상은 미마 보건용마스크(KF94, KF80), 미마 올컬러마스크, 미마 슬림덴탈마스크까지 전 제품 모두 해당된다.

이에 따라 미마마스크 자사몰 판매가는 미마마스크 KF94 1개 기준 740원에서 590원으로 250원 저렴해진다. 미마몰 회원가입 후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5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1개당 54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세아도 관계자는 “이제 미마는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에 부합하도록 마스크의 물류와 배송까지 직접 하면서 고객가치 중심으로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이와 같은 미마의 혁신 노력으로 이룬 생산비, 물류비 절감분을 가장 먼저 미마 자사몰 고객에게 돌려 드리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자 마스크 전 제품의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미마마스크 가격 인하 관련 자세한 제품정보와 이벤트 등은 아세아도 공식 홈페이지 및 미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