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명 몰린 美 한식 체험행사

1만명 몰린 美 한식 체험행사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2-08-23 20:42
업데이트 2022-08-24 01: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1만명 몰린 美 한식 체험행사
1만명 몰린 美 한식 체험행사 CJ그룹이 주최하는 한류 문화축제 ‘케이콘’(KCON)이 지난 19~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다시 열린 가운데 계열사 CJ제일제당이 마련한 ‘비비고 푸드 스트리트’가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한국의 먹자골목을 재현한 이곳에서 비비고 대표 상품인 만두, 치킨 등의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한식 체험 행사가 열렸으며, 사흘간 총 1만명이 다녀갔다고 CJ제일제당은 전했다.
CJ제일제당 제공
CJ그룹이 주최하는 한류 문화축제 ‘케이콘’(KCON)이 지난 19~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다시 열린 가운데 계열사 CJ제일제당이 마련한 ‘비비고 푸드 스트리트’가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한국의 먹자골목을 재현한 이곳에서 비비고 대표 상품인 만두, 치킨 등의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한식 체험 행사가 열렸으며, 사흘간 총 1만명이 다녀갔다고 CJ제일제당은 전했다.

CJ제일제당 제공



2022-08-24 17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