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한방 에센스의 우수성 표현”

[제17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한방 에센스의 우수성 표현”

입력 2011-11-23 00:00
업데이트 2011-11-2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이미지 확대
이희복 홍보팀장
이희복 홍보팀장
설화수는 전통 한방의 지혜와 상생을 기본 철학으로 오랜 시간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여 하나하나의 제품 속에 설화수만의 철학과 한방 과학을 담았습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설화수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황기 성분의 촉촉함이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맥문동과 감초 추출물이 여러 한방 성분들을 조화롭게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를 외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함을 선사합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깊고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들의 효과를 높여줍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윤조에센스 광고는 이 모든 기능과 더불어 피부와 마음의 균형을 바로잡아 윤을 끌어내는 상생을 실현하는 설화수의 상징으로서 한방 에센스의 우수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풍부하게 윤기가 흐르는 에센스의 제형이 제품에서부터 고귀하게 뻗어 나오는 이미지를 연출하여 몸과 마음에서부터 깊은 윤을 끌어내어 전해지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격 높은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2011-11-23 39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