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GM)의 대표 브랜드 쉐보레가 1911년 출시 이후 지난 100년간 평균 7.4초당 1대씩 팔리며 전 세계에서 2억 900만대(자동차·트럭)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GM은 쉐보레 탄생 100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10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GM은 내달 3일 쉐보레 탄생 100주년을 앞두고 9~14일(현지시간) 전 세계 언론을 초청, GM 본사가 위치한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쉐보레 100주년 기념 행사’를 갖는다. 쉐보레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쉐보레 차량 전시회 관람, 쉐보레 디자인 돔 견학, GM 역사박물관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크리스 페리 글로벌 쉐보레 마케팅 및 전략부문 부사장은“지난 100년간 다져진 기반을 바탕으로 쉐보레를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승훈기자 hunnam@seoul.co.kr
크리스 페리 글로벌 쉐보레 마케팅 및 전략부문 부사장은“지난 100년간 다져진 기반을 바탕으로 쉐보레를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승훈기자 hunnam@seoul.co.kr
2011-10-11 23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