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소통하면 각종 문화행사가 콸콸콸~!”

“SNS로 소통하면 각종 문화행사가 콸콸콸~!”

입력 2011-05-19 00:00
업데이트 2011-05-19 10: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K텔레콤, 박지성 출전 ‘아시아드림컵’ 응원 이벤트 실시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www.sktelecom.com)이 박지성 재단이 주최하는 자선 축구경기 ‘제1회 아시아 드림컵’을 응원하는 ‘T, 박지성을 만나다’ 후원 이벤트를 연다.

 SK텔레콤은 ‘생각대로T 페이스북’(www.facebook.com/sktworld)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1건당 1000원씩 후원금을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1명이 축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현지에 보내주는 행사를 갖는다고 19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국내 최초로 트윗자키(TJ) 개념을 SNS에 도입하는 등 기업이 주관하는 SNS 소통에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고 있는 SK텔레콤은 ‘소셜 문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이번 행사는 생각대로T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통하는 고객들 중 장기적이고 진정성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향후 SK텔레콤이 진행하는 각종 문화·스포츠 등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 기회를 제공해 SK텔레콤 고객으로서 강한 로열티를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취지”라고 말했다.

 SK텔레콤는 오는 31일에는 SNS소통고객 100명과 함께 하는 ‘T, 미술관을 만나다’ 문화행사를 열고 다음달 15일에는 ‘T, 박지성을 만나다’ 후원이벤트를 추진하기로 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15일까지 생각대로T 페이스북(www.facebook.com/sktworld) 에 방문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SK텔레콤은 응원 메시지 1건당 1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아시아 지역 유소년 축구를 지원하는 후원금으로 박지성 재단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또 응원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중 11명을 추첨해 다음달15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제1회 아시아 드림컵’ 입장권과 항공권 및 체제비등 비용 일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밖에 응원메시지를 통해 기부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2를, 10명에게 월간 축구잡지 포포투(Fourfourtwo) 정기구독권을, 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아시아 드림컵’은 박지성 선수 주관으로 JS파운데이션이 아시아 축구의 저변확대를 돕기 위해 추진하는 자선 축구대회다. 이번 1회 대회는 축구 애호국이지만 축구 인프라가 열악한 베트남에서 진행된다. 박지성, 이영표, 정조국, 박주영, 이청용 등 한국 최고의 축구선수는 물론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에브라 등, 유명 해외 선수들이 함께 뛴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