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연중무휴 서비스 알려”
이우태 상무
365일 500여명의 전문 상담사가 콜센터에 대기하며, 렌털 고객에게는 100% 무상 방문 A/S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광고는 웅진코웨이의 고객사랑을 표현하고, 고객 접점인 현장에서의 서비스 품질강화와 고객 만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차별화된 HEART서비스(살균세정서비스, 순환케어시스템, 일회용 서비스키트, 공공장소 특별 관리 서비스)에 이어 ‘365서비스’까지 실시함으로써 웅진코웨이의 고객이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생활가전부문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것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웅진코웨이의 혁신적인 서비스는 계속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2010-11-25 3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