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우수상 -현대모비스 ‘상상을 더해 꿈을 현실로’

[제16회 서울광고대상] 우수상 -현대모비스 ‘상상을 더해 꿈을 현실로’

입력 2010-11-25 00:00
업데이트 2010-11-2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소중하게”

이미지 확대
장윤경 상무
장윤경 상무
현대모비스는 ‘Driving Science’를 통해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모비스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광고를 제작해 왔습니다.

이번 광고에서 독창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열린 사고를 통해 더 편리하고 안전한 내일의 자동차생활을 선도하는 회사임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런 의도로 탄생한 것이 2010년 Driving Science 캠페인의 인쇄광고입니다. ‘미래 첨단자동차에 대한 당신의 상상, 현대모비스의 연구는 거기서부터 시작됩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통하여 현대모비스의 기술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였습니다. 같은 생각일지라도 현대모비스의 기술을 만나면 놀라운 미래기술이 될 수 있음을 보여 드리고자 한 것으로, 특히 사람과 자동차를 연결하는 이미지를 통하여 기술의 중심은 고객이며, 현대모비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이노션
광고대행사 이노션


앞으로도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기술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0-11-25 36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