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콸콸콸’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콸콸콸’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SK텔레콤 ‘생각대로 T’

이미지 확대
SK텔레콤은 최근 ‘데이터 무제한’ 등 차별적인 서비스로 스마트폰의 대중화 시대를 열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와 모바일 인터넷 전화, 유·무선 결합상품 등으로 고객에게 앞선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겠다는 ‘생각대로T’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캠페인은 모바일 데이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성어인 ‘콸콸콸’ 슬로건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수도꼭지로, 통신망을 수도관으로 비유해 네트워크 사업자로서 막힘 없는 데이터 사용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2010-09-2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학생들 휴대폰의 도청앱 설치 여러분의 생각은?
지난 달 대전의 한 초등학교에서 교사가 김하늘(8)양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 데 이어 정신질환을 가진 교사가 3세 아들을 살해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사건이 알려지면서 학부모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개학을 앞두고 불안한 학부모들은 아이의 휴대전화에 도청앱까지 설치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교사들은 이 도청앱의 오남용으로 인한 교권침해 등을 우려하고 있다. 학생들의 휴대폰에 도청앱을 설치하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오남용이 우려된다.
안전을 위한 설치는 불가피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