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각종 불편 해결하는 서비스 라운지 설치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각종 불편 해결하는 서비스 라운지 설치

입력 2010-09-29 00:00
업데이트 2010-09-2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 삼성물산 ‘래미안’

이미지 확대
‘래미안(來美安)’은 자부심(Prid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 지향적 마케팅을 펼쳐 왔다. 신규 입주 단지에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 라운지를 설치해 기존의 하자보수 차원의 단편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입주자의 각종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고 있다. 사용이 끝난 모델하우스는 상설 주택 문화관으로 활용해 주부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래미안의 생활 문화를 경험하도록 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2004년부터 매년 한 차례씩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를 열어 래미안이 지향하는 주거 환경의 컨셉트 등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2010-09-29 18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