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전체메뉴닫기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
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서울신문 트위터서울신문 네이버채널

광고안보이기
전체메뉴 열기/닫기검색
서울신문 ci
서울신문 뉴스레터

‘나주 모녀 사망‘ 신고한 아버지 영장 신청…딸 살해한 혐의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입력 :ㅣ 수정 : 2021-06-13 10:17 사회 섹션 목록 확대 축소 인쇄
전남 나주 모녀 사망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신고자인 40대 아버지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전남경찰청은 13일 10대 딸을 숨지게한 혐의로 아버지 A(48)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0일 밤부터 11일 오전 5시 30분 사이 나주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자고 있던 10대 딸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11일 오전 5시 30분쯤 소방당국에 40대 아내와 딸이 숨져 있다고 신고했다.

발견 당시 아내는 목을 맨 상태였고 딸은 침대에 누워 숨져 있었다.

A씨는 전날 밤 술에 취해 잠들었다가 일어나보니 두 사람이 숨져있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몸에서 별다른 외상은 발견되지 않았으나 딸이 질식사로 숨진 점,이전에도 부부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정황이 있는 점 등이 확인됐다.

경찰은 A씨가 딸을 숨지게 한 뒤 술에 약을 섞어 마시고 의식을 잃었다가 깨어나 신고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부부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며 “부검 등을 통해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광주 최치봉 기자 cbchoi@seoul.co.kr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서울신문 트위터